일상

iPhone 5 Miku Hatsune Special edition

유메. 2014. 11. 7. 13:44

사실 아이폰6 나오기 한달정도 전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아이폰 5 하우징을 구입하였습니다. 미쿠색!!!

당시에도 6살생각이 전혀 없어서 구입했는데...

지금6 손에 들고 있네요. 하지만 이미 산거 써먹어야 하지 않겠어요 ㅎㅎ

본래 하우징 살때 계획했던대로 실행 하였습니다

약. 한달만애 하우징 도착하였고 불량있나 확인후. 이상무 확인하고 바로 레이저 각인 업체 보내서

미쿠 각인후. 다시 받아 조립 하였네요 ㅋㅋ



이쁘죠 ㅎㅎㅎ 이상 포스팅을 마칠께요 ㅎㄸ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