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포스팅후 오늘 제 2장 시작을 하겠습니다 ^^
본래 주문한 재료들이 월요일쯤 도착할것 같었습니다만 ... 생각보다 빨리 도착하여 포스팅 도 빨라졌습니다..
하지만 바쁜일이 생기는 바람에 정작 중요한 사진을 찍지 못했다는것이 아쉽습니다 ㅠㅠ
그래도 최대한 이해를 도와드리기 위해서 배선도 까지 다시 그리면서 열시미 하였습니다 ㅠㅠ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 짝~짝~짝~
주문한 자재들이 도착하였으니 우선 차로 가야겠죠 ~
차로 가서 바로 저기 핸즈프리 버튼과 마이크 사이의 빈 버튼을 이용할 예정입니다
차마다 다르시니 해당 차종의 센터 페이아 탈거법을 숙지후 하시길 바랍니다...
정작 중요한 탈거 사진을 찍지 못하였다는게 ㅠㅠ
집으로 들어와 우선 멀티부팅 스위치를 깔끔하게 땜질 하였습니다 ..
이렇게 말이죠 ~ 본래 총 5핀이지만 2단자를 쇼트를 내서 사용하기때문에 (이전 포스팅 참조) 전선이 4가닥입니다
정면에서 본 모습
본래 주문할때 블랙(LED 레드)로 주문하였는데 품절이라 하여 ㅠㅠ 어쩔수 없이 실버(레드)로 받었습니다
이제 구멍을 뚤은 센터페이아 부품과 스위치를 합체~
이렇게 깔끔하게 ~ 이렇게 스위치 부분은 완성입니다 하지만 센터페시아는 DIY 족에게 자주뜯는 부분중 하나 .
(사실 여담이지만 필자는 보쉬 드릴이 있습니다 16V 짜리.. 하지만 정작 친척빌려주고 전 손으로 뚤었다는 ㅠㅠ)
이런 케이블 많이 보셨죠 ... 네 IDE용 4PIN 커넥터 재활용 했습니다... 정비와 DIY에 용이 하기 위해서죠~
이렇게 깔끔하게 되었습니다 ~~~~이러면 센터페시아 탈거할때도 편하겠죠 정비면에서도 좋구요 ~
여기서 추가로 그린 배선도 나옵니다 ~~~ (죄송합니다 ㅠㅠ 정말 오늘 너무 바뻐서 사진 찍을수가 없었어요 ㅠㅠ)
이렇게 됩니다 최대한 이해 하기 쉽도록 열심히 그렸어요 ㅠㅠ 그림판으로 ~
전 혹시 몰라서 퓨즈 도 약간 손을 보았고 추가로 사진에 보듯이 퓨즈를 작착하였습니다 ~
안전이 최고입니다 ~
이제 전체 합체샷 ~~~
이제 끝났냐구요 아니죠 ... 저 상태로 장착하면 분명 다시 뜯으실겁니다 ... 왜 냐구요 ? 선들 잡소리 때문에요 ......ㅜㅜ
마감 흡음제로 감싸줘야 제대로 된것이라고 볼수있습니다 하지만 벌써 다싸버리면 안되죠 ...
상시전원 차단기를 차량에 설치하면서 선길이를 생각하면서 해줘야하죠
하지만 스위치 부분은 지금 해도 상관없습니다 .. 이렇게요 ~
이러면 잡소리도 줄고 괜히 퓨즈 단자부분의 헬던을 방지 할수있습니다 ~
진짜 약속 드릴께요 ㅠㅠ 내일 설치 예정습니다 아 ~ 24시 지났으니 오늘 이네요 사진 많이 찍어서 좀더 알아보기 쉽고 이해하기 쉽게 해드리겠습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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