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e의 기기들

기가바이트(Gigabyte) GM-M8000X 개봉기(A/S교체기)

유메. 2013. 3. 23. 01:21

 기가바이트(Gigabyte) GM-M8000X

 

개봉기(A/S교체기) 

[사진 누르면커져요~]

구입후 쭉 잘사용하던 마우스 GM-M8000X 가 갑자기 유격 비슷한것이 생겼다.. 물론 휴대폰도 그렇고 

 

모든 기기들이 포장을 뜯자마자 불량품으로유격이 있을수 있고 사용하다  추후 유격이 생길수 있다..

 

그 유명한 삼성 도 LG 도 어떤 유명 기업도 마찬가지고 어떤 메이커건 마찬가지 이다..

 

그리고 결국 필자의 마우스도 결국 생기고 말았다 .. ㅠㅠ

[↓누르면 홈페이지로이동~~~]

기가바이트 고객지원센터 로 미리 통화후

 

마우스를 택배로 보내게 되었다. 보내고난뒤 고객센터와 통화후 이상을 발견하고 교체을 받게되었다..

 

통화후 다음날 도착하였다 ^^ 포장을 뜯어보고 놀란것이 이전 박스와 다르다 !!!!!!

 

[사진 누르면커져요~]

이전에는 이런 포장의 박스였지만 ..... 이것도 솔직히 처음 받었을떄는 와우 ~ 비싼건 달러 ~ 라는 생각

 

[사진 누르면커져요~]

지금은 이렇게 포장되어서 나온다.. 우왕굿 이전 포장도 좋았지만 이것보니 이게 더좋네요 ~~

 

왠지 더상위기종같은 ㅎㅎㅎㅎ   포장을 뜯고도 놀란것이 ...

 

[사진 누르면커져요~]

2번째 사진을 보셨듯이 마우스 집같은건 본래 없었다 !!!! 하지만 이제 있다 !!! 구성품이 1개더 생긴것!!!!

 

마우스 + 마우스집 + 설명서 + 무게추 + (스페이서) 미끄럼패드라고 해야하나 ~ ? 까지 ㅎㅎ

 

더 자세한 사진은 또 아래로 ~~~

 

[사진 누르면커져요~]

마우스가 스폰지에 감싸져 안전하게 들어가있고 여분의 스페이서 무개추 6G 3개 20G 1개~

 

이렇게 이쁘게 들어가있습니다 이제품이 나오고 신제품이 몇개 나온것으로 알고있는데..

 

구형모델을 이런식으로 박싱을 바꿔주는 모습이 참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 서비스센터도 친절했구요.

 

[사진 누르면커져요~]

마우스 추 넣는곳 오픈전 입니다 ~ USB도 금도금 USB 커넥터구요 ~

 

[사진 누르면커져요~]

추 넣는곳 열려라 참께 ~~~~ 하면 이렇게 귀여운? 곰발바닥 같은 구멍이 있습니다...

 

여기에 추를 맞게 넣어주시면 되죠 ...

 

[사진 누르면커져요~]

저는 마우스를 조금 무겁게 쓰는 편이라 6g 짜리 추를 3개 넣어줬습니다 ~

 

이렇게 넣고 뚜껑만 닫으면 끝~~ 

 

이제 개봉그만하고 USB를 빨리 꼽아봐야죠 물론 다설치하시고 추 꼽으셔도 상관없어요 ~ ㅎㅎㅎㅎ

 

[사진 누르면커져요~]

GM-M8000X USB  연결후 얼짱각도 ~ ㅋㅋㅋㅋㅋ GHOST 모드 변환 스위치가 있으며 

 

각모드 마다 색이 다르며 색마다 마우스 속도 조절(DPI이 가능하며

 

게임마다 구지 속도(DPI) 조절할필요없이 모드만 바꿔주면 됩니다~ 

                      [↓누르면 홈페이지로이동~~~]

GHOST 프로그램은 기가바이트 홈페이지 에서 받을수 있으며 개봉할때 뜰어있던.CD로 설치가능합니다

 

[사진 누르면커져요~]

이상으로 기가바이트 GM-M8000X  개봉기를 마치겠습니다 ^^